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관심거리/리뷰/오픈케이스

나이키 에어맥스1 프리미엄 TAPE (야광신발) [599514-103] 오픈케이스

안녕하세요 루키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좋군요. 정말 기대하던 신발이 도착했기 때문이예요.

바로 야광 신발인 나이키 에어맥스1 프리미엄 테이프!!

인터넷에 599514-103로 쳐보면 나옵니다ㅋㅋㅋ

 

자 오랜만에 오픈케이스 시작합니다~

 

 

 

 

 

첫시작은 항상 미개봉 사진부터~

 

 

 

 

 

 

 

개봉 했더니 나이키 박스가 있더군요.

여친이랑 신발 사이즈 구하러 다닐때 가게에서 많이 봤던 박스!!

 

 

 

 

 

 

제품을 슈마커라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이 신발이 작년 가을에 한정판으로 나와서 사이즈를 구하기 어려웠는데

여친이 바로 알아봐줘서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슈마커 고맙습니다 ㅜㅜ

(홍보글이 아닙니다ㅋㅋㅋ 구매 하실분들 참고하시라구요)

 

 

 

 

 

 

 

 

자 본격적으로 나올 신발을 덮고있는 종이 덮개입니다.

개봉박두!!

 

 

 

 

 

 

 

흰색에 바닥만 형광색...

예쁘네요.

보통 나이키 문양 같은데는 박음질하던데 이 신발은 프리미엄 테이프라서 그런가 저 부분이 박음질이 없네요.

 

 

 

 

 

 

 

GLOWS IN THE DARK

 

즉, 야광을 뜻하는. 그래서 전 이 제품을 구매했음에 뿌듯합니다.

이쁘기도 이쁘구요.

요즘 제가 자주 들리는 의류 사이트에 LED 신발이라고 판매하던데

그거 알아보다가 오히려 야광에 여친이랑 빠지는 바람에...

 

 

 

 

 

 

 

 

위쪽 나이키 마크를 중심으로 찍었습니다.

나중에 나오겠지만 형광색 말고 흰색 부분이 야광으로 빛납니다.

 

 

 

 

 

 

밑창 아쉽...

이게요 이 이미지에 속으면 안된다는게...

 

 

 

 

 

이건 제가 찍은게 아니구요,

밑창보면 완전 빛나는데 그건 아닙니다.

다만 밑창부분에 빛을 주면 깔창이 빛을 받아서 반투명의 밑창에서 희미하게 빛이 보이긴 합니다...

저렇게 빛나면 진짜 더욱 반할뻔했네요.

 

 

 

 

 

 

밑창과 옆면샷

 

 

 

 

 

 

 

 

 

위에서 본샷~

 

 

 

 

 

 

 

굽보소...

키가 이제 180은 넘겠는데요ㅋㅋㅋㅋ

 

 

 

 

 

 

 

정면샷

왜 전 오징어 볶음이 생각이나는거죠??

 

 

 

 

 

 

 

 

 

야~ 야광샷입니다.

아쉽게도 폰 LED후레시로 빛 충전시키면 굉장히 밝았다가

3초정도만에 빛이 약해지면서 그 정도를 유지하네요.

낮에 신었다가 밤에 보면 콘셉트샷 같은 이미지를 볼 수 있으려나요ㅠㅠ

암튼 그래서 카메라가 빛을 못잡더라구요.

역시 눈만한 카메라는 없어요.

 

남자껀 얼룩말 무늬고 여성껀 뭐라해야하지... 호피같다고 하기엔 그렇고...

암튼 그래요~

 

사진으로 보면 예쁜줄 몰라요

 

 

 

 

마지막으로 박스위에 샷...

 

오늘 받아 바로 쓰는 포스팅이라 사용기는 없고 오픈케이스만 포스팅하는데,

이거 신발 한정판이라 재고 있어서 구한거도 참 다행이라 생각합니다ㅋㅋㅋ

 

 

만약 구매하실 분들 계시면 슈마커를 찾아 보세요.

저는 사이즈가 있어서... 발이 좀 크거든요ㅋ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