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관심거리/리뷰/오픈케이스

에픽하이 7집 '99' & 타블로 열꽃 간단 오픈케이스

 

우와!!

왔습니다!!

12년 10월 19일 정규 7집 앨범을 발표한 에픽하이 7집 CD가 왔어요!!

CD 온리 트랙들도 들어봤습니다.

괜찮더군요.

 

오픈케이스(?) 들어갑니다.

 

 

주문했던 에픽하이 7집 "99"와

타블로 솔로 정규 1집 열꽃입니다.

 

 

99의 정면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타블로를 좋아요 했더니 타블로 분께서 트위터에 올리는거도 다 나오던데,

그 중에 쓰신 글 중 어느것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눈에 띄는게 이거였습니다.

"야광"

 

네, 이거 야광입니다.

뒷면은 연두색 삼각형이 가득하죠.

야광도 빛 받으면 어두운데서 연두색으로 나오지않나요??

그걸 생각해서 야광으로 한거 같네요.

아직 안봐서 잘 모르겠는데, 빛 약하게 받은거 보니까 아주 약하게나마 야광으로 보였습니다ㅋㅋ

 

 

연두색 삼각형이 가득한 뒷면입니다.

6번 트랙 비켜랑 8번 트랙 GHOST는 인터넷에서는 공개 안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적어도 벅스에선 그랬구요...) 

 

 

앞면에 있었던 에픽하이 로고...에서 빠진겁니다.

이거 기타 쵹입니다.

이럴수가...

그런데 누군가가 쓰던거 같은, 쓴 흔적이 보입니다.

앨범은 새건데...

이런 소장용 아이템이 있구ㅋㅋㅋ

감사합니다 에픽하이.

 

 

쵹 뺀모습입니다.

99라고 되어있네요.

 

 

땡큐레터입니다.

저는 정식이형껄로 왔어요ㅋㅋㅋ

저는 중학교 때 MP3 폰이 생긴 이후로 에픽하이 음악을 들어왔기에,

에픽하이가 계속해서 좋은 음악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스마트폰 부착용 스티커, 그리고 양군엔터테인먼트에서는 앨범을사면 항상 들어있는 저 카드... 

 

 

가사집 맨 앞입니다.

약간... 저만 그럴지 모르겠는데 장난스런?? 프리한 분위기 이거

2집 하이스쿨 느낌같네요ㅋㅋㅋ

 

 

제가 7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트랙 3번 사랑한다면 해선 안될 말 페이지입니다.

 

이번 앨범은 맵더소울이랑 6집[e]에서 보여줬던 북앨범... 이런식이 아닌

가사랑 화보?만 있는...

아쉬운 방식을 보여줍니다.

3년만에 컴백인데...

 

 

본체입니다.

트랙 10개가 다 들어있는 디스크.

 

3년만에 컴백인데...

트랙이 10개...

컴백 진짜 좋은데요, 형님들...

형님들의 노래가 열개 밖에 안되서 6집에서는 들을 트랙들이 많아 귀가 심심치 않았는데,

이번 10곡은 ㅜㅜ

운동하면서 듣다보니까

"아 짧다..."

바라건데 리패키지 앨범내시더라도 기존 정규앨범들처럼 10곡을 훨씬 넘는 음악들을 보여주세요...

 

 

이번엔 타블로 열꽃입니다.

작년에 앨범 나왔을땐 파트1, 2로 나오기에 벅스에서 정기결제한걸로 들었는데,

이번엔 에픽 7집 사면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양군엔터테인먼트에서 주는 카드 그리고 저건 안열어봐서...

디스크 그리고 오른쪽은 가사집입니다.

역시나 가사밖에...

 

 

열꽃에서 젤 좋아하는 Air bag 가사페이지입니다.

 

 

요건!!

7집 브로마이드 입니다.

에픽앨범에 브로마이드가 있던가...

듣는데만 신경써서 브로마이드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모은 에픽 컬렉션(?)입니다.

1집, 2집, 3집, 4집, 5집, 6집, 7집, 소품집, 타블로 1집, 타블로+페니 = 이터너모닝 1집, 에픽하이x플래닛쉬버 리믹싱앨범, 에필로그, 그리고 맵더소울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북앨범 혼.

 

5집 리패키지(?)격인 브레이크다운은  트랙 하나만 추가되어서 그냥... 구매를 참았습니다만,

3집 리패키지인 블랙스완송을 구하지 못한게 지금 너무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중학교때는 솔직히 말하면 앨범 개념을 몰라서 그냥 노래 한곡 구하면 그게 신곡인줄 알았던 때라...

시간이 지나서 09년에 알바하면서 제 스스로 용돈벌때 사려했지만 그때도 구하기가 어렵더군요....

 

암튼

정말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갑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