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관심거리/리뷰/오픈케이스

1000 시리즈용 트윈스테레오스피커 케이스를 3005 바이브런트 블루가??


으하핫!!
오늘 드디어 뭔가 한건 했습니다~^^
기분, 진짜 이런 기분 오랜만인것 같네요.

어제 윈도우 익스플로러 8 포스팅을 하다가 컴퓨터가 하도 버벅거려서 딴청을 부리다가 지포스 FX5200 박스위에 있는 블레이즈社의 트윈스테레오스피커 케이스의 케이스에 눈이 갓습니다.
순간, '조이트론 케이스를 씌운 3005가 들어갈 수 있을까'라고 생각햇습니다. 워낙 3005 케이스가 1000번대처럼 각지고 무식하게 튼튼해진것 같아서요-_-;;

우선 넣어봤는데, 안들어갔습니다.
그럼 케이스를 벗기고 시도해봐야지요. (응?)
그리하여 벗기고 넣어봤는데... -ㅅ-;;
오잉? 딱맞네? 너비는 딱 맞데요~
높이부분에? 세로부분? 어쨋든 거긴 공백이 있지만, 너비가 딱 맞아서 피팅되니까 쓰자!!
그런데 이 케이스의 특장점이 스피커죠. BASS BOOST 스피커!!

케이스가 1000번 시리즈에 딱맞게 제작되어 나온 물건입니다.

트윈스테레오스피커

트윈스테레오스피커

제가 산게 2007월 08월 쯤인가 였는데, 그때도 화이트 물량은 찾기 어렵더라구요.
겉이 고무 비슷한 재질이라 아마 흰색은 때가 엄청 잘 탈지 싶네요ㅋㅋ;;

어쨋든 보면

초록색 동그라미를 보세요.

제가 초록색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저기를... 제가 톱으로 썰어서 떼어냈습니다.
처음엔 커트칼로 해보려고 했는데, 그건 아닌거 같더라구요-_-;;

보기에도 2000/3000 번대는 이어폰은 못끼우고, 리모컨 조차도 못끼우게 되어있죠.
대략 톱으로 썰고도 사포로 겉부분 핀거 갈고, 스피커 단자 끼울 공간이 부족해서 칼로 깎고 또 깎아 약 2시간 넘어서 마무리 햇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예전엔 생각조차 못했던 호환성이 이제는 가능해졋습니다^^
이 제품 이게 뒤에 스텐드가 있어서 세워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피커 단자 옆에 약간의 여백이 보이나요?
저것 때문에 칼로 깎고 또 깎았습니다.
여간 힘든게 아니었습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스 제대로 닫은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운모습.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이 있는데요, 볼륨버튼은 케이스 자체 볼륨입니다. 소리 키우려면 PSP 소리도 같이 키워야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면입니다. 스텐드가 있습니다. 세워서 영화 감상하기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쪽부분. 예전에 비디오록스님의 로지텍 케이스에 메모리스틱 슬롯만들기 강좌를 보고 만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둡네요;; 깎은 모습이 잘 보이나요;;


소리가 잘나는지 테스트도 해봣습니다.


히~ 메모리스틱 용량만 많다면 영화 넣어서 소리빵빵하게 켜고 봐도 될텐데 말이죠;;
이 케이스 쓰시는분이 많지 않겟지만, 한번 포스팅 해봤습니다~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