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News

[루머] PSP 3000 시리즈 뚫리다???

이 소식이 믿어지지 않겠죠. 하지만 Datel에 의하면, 그들은 PSP 3000 시리즈를 해킹할수 있는 배터리 툴을 생산해내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그 툴의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툴은 "Datel의 라이트 블루툴 서비스모드 배터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개발 툴은 아직 확실히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유저들은 일반모드와 서비스모드를 항상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도구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PSP의 업그레이드/뚫기 목적으로 쓰일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이 라이트 블루 도구는  11월 28일에 $29.99로 북미에서, $19.99로 영국에서 보실 수 있을겁니다. 다시 말하지만, 저는 이것이 확실히 작동하는지 확신할수 없습니다만, 최군에 그들이 라이트 블루 도구가 확실히 작동한다고 했습니다.

Datel이 말하길:
"비록 PSP3000 시리즈에 꽂아 넣은 걸로 서비스 모드가 가능한 것에 대해 일찍 지적이 있었습니다만, 그것은 새로운 이해가 요구되는 새로운 메카니즘으로 바뀌었습니다. 한번 목표IC를 확인 한후, 우리 기술자들은 그 장치를 분해하고 하이-리솔루션 SEM 이메이징으로 결합했습니다." 추가했다만, 그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고도의 기술 방법을 채택했다고 설명 했습니다.

기술자들은 지금이 아닌 초기 세대 PSP에서 정기적인 추출로 배터리의 원인?을 드러냈으며 오직 서비스 모드만 추가하여 암호화 했습니다. 게다가 Datel이 그들의 새로운 서비스모드 베터리 기술을 위해 만든 IC 컨트롤러에 적합하도록 암호화 되었다고 합니다.

P.S : 깁니다, 길어... 정말 이런툴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 소프트웨어로 하드웨어도 뚫는 다크알렉스가 해결책을 찾아 주겠죠...? 요즘 가면 갈수록 PSP에 유용한 플러그인 툴들이 많아져서-_-...

출처: ConsoleSpot.net
내용 정리 및 수정 : Rookie™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