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News

PSP - 4000 시리즈?!

* 정정합니다. 콘솔스팟에서 100% 페이크라고 합니다.

그냥 재미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소니는 이번 크리스마스가 오기전 그들이 계획하고 있는 새로운 콘솔에 대한 세부사항을 밝힐거라고 합니다.

예기치 못한 움직임으로, 소니는 그들의 다음 포터블 게임 콘솔인 PlayStation® Portable, PSP-4000에 대한 세부사항을 알리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번 최근 회의에서, SCEE 사장인 David Reeves가 하드웨어 업데이트를 결정한 것을 알렸다고합니다.

PSP-3000이 나온지 얼마 안됬음에도 불구하고 이 이례적인 움직임에 대한 이유는 닌텐도와의 경쟁에 의한것이라고 유저들은 보고있습니다.

Reeves는 그 새모델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전에 이용할수 있을것이 기대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그러나 아직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새로운 모델의 빌드는 PSP-2000의 "slim and lite" 디자인이고, PSP-3000의 스크린과 마이크는 계속 계승할것이며, 새로운 증진된 공정의 유닛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소니는 PlayStation® 2 게임들을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받아 PSP-4000에 컨버팅하여 바꿔 다운로드 후, 게임이 가능하게 할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SP™의 평론가들이 말하길, 이 시스템의 주요 결점은 게임의 퀄리티가 부족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몇몇은 소니가 PlayStation® Portable와 PlayStation® 3의 내구성, 능력 그리고 현재 세대의 시스템의 판매 증진을 지난 세대처럼 증가 시킬수 있을지에 답해주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곧 나올 닌텐도의 NDSi에 대해...

P.S : 어후, 꽤 장문이 었습니다. 해석하지 못한 부분도 있구요ㅠㅠ 이상하게 해석한 부분도 있습니다만, 중요한건 PS2게임을 PSP에서 실행할수 있을지에 대한 것이네요. 이거 또 유저들한테 소니는 욕 신나게 들어먹게 생겼습니다. 물론 루머이면 모르겠지만...

출처 : ConsoleSpot.net

수정 및 정리 : Rookie™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