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관심거리/루키의 노하우?

넥서스 S 오버클럭 할때는.


정말 간단하게 적습니다.
제가 요즘 시간이 너무 없네요ㅠㅠ

MIUI의 한글 버전 오모시로 MIUI 진저브레드(MOG)나 오모시로 MIUI 아이스크림 샌드위치(MOICS) 같은 커스텀 펌웨어에서 오버 클럭이 가능한 커널을 설치해준 후 SET CPU로 클럭 설정하면 됩니다.
추천드리자면 매트릭스 커널 5.5 버전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1.44Ghz까진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적당히 1.2Ghz로 설정하여 사용중입니다.)

제가 실험 해본 결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베타버전에서 루팅하여 커널 설치하니 아예 런쳐가 뜨는 화면까지 가질 못하네요.

이상입니다.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