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M33's Plugins

[릴리즈] PSP-2000 시리즈 TA-088 v3 이상, PSP-3000 시리즈에서의 5.03 GEN-A를 위한 비공식 CXMB 릴리즈!!



제가 어제 PSP-2000 시리즈 TA-088 v3 이상, PSP-3000 시리즈에서의 5.03 GEN-A를 구동하는 포스팅을 쓰면서 낸드플래시 영역은 절대 건드리지 마라고 적어 놓았습니다. 혹시 테마설치하다가 벽돌되면... 뭐, 장식용이죠.

그걸 해소하기 위해 비공식버전의 CXMB가 나왔습니다.
뭐, 슬립모드에선 상관없지만 PSP를 완전 쿨부팅 할시, HEN부터 다시 작동시켜야 하기에...
그래도 저는 테마가 좋습니다 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나온거 같네요.

5.00 M33 혹은 GEN의 테마를 컨버팅 시켜서 쓰는 방식 같습니다.

* ReadME에 있던 내용

- 이 팩에는 5.02 GEN을 위해 있던 ctf 컨버팅이 들어있습니다. 이것은 5.02에서 잘 작동되도록 맞추게 패치 될것이며, 적합하지 못한 vshmenu.prx를 삭제할 것입니다. 패치 방법은 ctf 컨버터 파일이 있는 곳에 ctf 파일을 같이 두고 패치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 설치방법

1.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하신 파일을 열어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CTF_Convertor.exe 파일은 적당한 폴더하나 만들어서 복사해주세요.
그리고 cxmb 폴더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full 버전은 테마를 ctf로 합쳐서 ctf 파일을 만들 수 까지 있는 버전 (말 그래도 cxmb의 모든 기능이 있는 버전), lite 버전은 그냥 ctf 파일로 테마를 적용하는 버전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full 버전으로 해보겠습니다. Circacor v3b.ctf는 예제로 쓸 수 있는 CTF 파일 같군요.

full 폴더를 열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셋다 메모리스틱 루트 (ms0:/) 영역에 복사합니다.
혹시 seplugins 폴더속에 vsh.txt가 존재하여 기존에 플러그인을 쓰고 계셨다면 vsh.txt를 열어 다음 문구만 추가해주세요.

ms0:/cxmb/cxmb.prx 1

설치는 끝났습니다.

3. ctf 컨버팅은 컨버터와 5.00 M33의 CTF 테마 파일을 같은 경로에 두어야 합니다. 그래야 컨버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테마 적용이 잘 되구요, 컨버팅 하신 테마는 ms0:/PSP/THEME 경로로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 ConsoleSpot.net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