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M33's Plugins

[릴리즈] CoderPR V 0.9.5 Sneak Peek! : 또다른 치트 플러그인


01


Cwcheat와는 또다른 치트플러그인입니다.
근데 직접보니 아직은 그리 많은 치트코드가 나와 있질 않네요;;
하지만 발전가능성이 많아보입니다.

치트코드도... 브라우저 항목이 2개나 있군요.
직접 사용은 안해봤지만, 왠지 뒤가 기대가 되는 플러그인입니다.
후에 치트를 찾으시면 첨부파일속의 html 파일을 이용한 홈페이지 접속으로, 홈페이지에서 치트 코드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 설치방법

1.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하신 파일을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나옵니다.


자기의 PSP가 1000번대이신분은 PHAT PSP VERSION을 열어보시고,
자기의 PSP가 2000번대이신분은 SLIM PSP VERSION을 열어보세요.

저는 SLIM PSP VERSION을 열어보겠습니다.
설치방법에는 그닥 차이가 없으니까요.

폴더를 열어보면 Drop into Memory stick 폴더가 나올겁니다.
한번더 열고 들어가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올겁니다.


이 두개의 폴더를 메모리스틱 루트 (ms0:/)으로 복사해줍니다.
미리 SEPLUGINS 속에 GAME.TXT가 있으신 분은 버전에 따라 다음문구를 복사후 붙여넣기 해줍니다.

- 5.00 M33 이하이신분 : ms0:/coderPR/coderPR.prx
- 5.00 M33-2 이상이신분 : ms0:/coderPR/coderPR.prx 1

5.00 M33 이하이신분들은 리커버리 모드에 진입후, Plugins 항목에서 플러그인 활성화를 하셔야합니다.


SEPLUGINS 속에 GAME.TXT가 없었는데, 여기서 붙여넣기를 하신 후, 5.00 M33-2 이상이신 분은 GAME.TXT를 여신 후, 1을 붙여주세요.

- ms0:/coderPR/coderPR.prx 1

3. 치트코드는 텍스트 파일들을 /coderPR/cheats/에서 /seplugins/nitepr/로 복사해주세요.

* 질문모음
Q: CoderPR을 어떻게 엽니까?
A: NiteRP 처럼 HOME 버튼을 두번 누릅니다. 그리고나서 볼륨 버튼 2개를 동시에 누르면 메뉴가 열립니다.
Q: 온라인으로 작업이 가능한가요?
A: 네, 이 플러그인은 NitePR을 기본으로, 어느 온라인에 기본으로 된 게임에 호환성을 보입니다.
Q: 제 PSP가 벽돌이 될 수 있나요?
A: 아닙니다. PSP에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Q: 치트를 사용하는 동안 PSP가 얼어버렸어요. 괜찮은건가요?
A: 네, 단지 재시작을 하세요, 그럼 PSP는 정상적으로 돌아올겁니다. 제 PSP (들)는/은 아마 1000번정도 얼었을 것입니다, 저도 그때는 이렇게 대처 했습니다.

(Rookie : 뭐 근데 얼더라도, 약 10초 후면 PSP가 자동으로 꺼질꺼라고 생각합니다.)
Q: 우오오!! 이것이 내 PSP를 망가뜨렸어!!!!!!!!!!!!!!!!!
A: 아닙니다. 플러그인은 어느 펌웨어 파일들을 변형시키지 않으며, 벽돌로 만들지 않습니다.
Q: 왜 당신은 이것을 꽉 채운것처럼 만든겁니까? 당신은 온라인 게임을 파괴시킵니다!
A: 음, 한가지 들자면, 이것에 대한 요청이 있었기에 만든것입니다. 명백히 몇몇 사람들은 이 플러그인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게임을 파괴하고자 만들었으면 (개발자: 인정을 합니다. 지나친 치팅은 게임에 대한 게임을 불감을 시키니까요.), 저는 심하게 사용하는 코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혹은 당신은 사용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게임에서의 이익이 있을테니까요. 저는 그리고 몇몇의 소수의 코드를 만드시는 분들은 즐기기 위해서, 그리고 등급을 위한이 아닌, 게임의 재미를 위해서 만듭니다. 해커가 당신의 게임을 파괴했다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거기에도 다른 타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다른 종류의 치터들도 있습니다. 그러니 부디 우리를 같은 직업으로는 보지 마십시오.
Q: 합법적인가요?
A: 전에 우리가 확인해봣습니다. 답은 YES입니다. 가게에 들어가서 게임샤크/코드브레이커를 삽니다, 이는 같은 경우지요.
Q: 1년 전에 게임으로부터 추방당했습니다. CoderPR도 추방당할 수 있나요?
A: 아니오, PSID 기능을 CodePR에 추가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nitePR과 함께요.
Q: 왜 내 치트들은 nitePR에 아무것도 표시가 안되는 건가요?
A: CoderPR은 메모리스틱의 것에서 단체 목적을 위해 분리된 폴더들을 사용합니다. 그러한 것으로 이것은 당신이 치트를 nitePR 폴더에 저장하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치트를 사용하기위해선 2개중 1개를 해보세요.
1) PC와 PSP를 연결하니다. 그리고 seplugins/nitePR/폴더속 모든 텍스트 파일들을 /coderPR/cheats/로 복사/이동을 합니다.
2) 옵션 메뉴에서 "Import (gameIDhere).txt from nitePR folder"를 사용합니다.
Q: 단지 펌웨어를 업데이트, 혹은 제 메모리스틱을 다른 PSP에 사용했습니다만, CoderPR이 표시가 안되요!
A:  이것은 고치기 쉽습니다. CoderPR 폴더의 PSID.bin 파일을 지우시면, 평소 때 처럼 작동할 것입니다.
Q: 이것은 단지 몇몇 치트밖에 없는데요, 왜 당신은 그것들 모두 컴파일 하지 않고 포함했습니까?
A: 단순히 하기에는 그것들은 엄청난 작업입니다. 꽤 소수의 사이트에는 10만 이상의 코드들이 확산되어 있습니다, 몇몇은 중복이 되구요. 덧붙여 개발 작업 이외에는 별로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Q: 메뉴/치트 연결 핫키를 바꿀 수 있나요?
A: 네, nitepred.exe를 통해서요, 이는 사이트의 포럼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단지 prx를 nitePR.prx로 이름을 바꾼 후, 키/맥어드레스를 바꾸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그럼 Coderpr.prx로 바꾸어져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Q: Hz 기능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A: Hz 기능은 코드를 간격, 점, 일반적으로 코드를 얻게 만듭니다. 치트 디바이스는 단 하나의 코드만 쓸 것입니다, hz 셋팅을 15 혹은 높게하여 말이죠, 분별 속 코드를 잠금니다. 코드의 ALOT는 셋팅에서 15 hz를 필요로 합니다. 그럼으로써 기본 설정으로 설정하는 것이지요.
Q: 저는 다른 이름으로 치트를 사용했고, 결과적으로 치트리스트가 증가했습니다.
A: 이것은 잘 알려진 하나의 버그입니다. 지금 작업중입니다. 치트 리네임 옵션은 여전히 개발중입니다, 그래서 거기에 대해 수정할 시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곧 관심을 가지게 되게 될것입니다. 옵션 메뉴에서 Hitting Reload cheat는 게임의 txt 파일에 코드들을 축적할 것입니다. 우리가 주의했듯이, 에러는 코드가 원래 이름보다 길때 일반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만약 새로운 이름을 이전과 같게 해두신다면, 에러에서 자유로워 질것입니다.

Q: USB 연결이 게임에서 중대한 실수를 해요.
A: 이것은 잘 알려진 에러입니다, 그래서, 저는 정말 이것에 대해 말하기 싫습니다, 어느것도 그것을 일으킨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갑자기 게임이 다르게 불려옵니다, 그러면 그것은 게임에서 몇몇 호환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저는 이전에도 그랬다면 만약 게임에서 그렇게 작동할 것인지 테스팅하라고 충고해주고 싶습니다.
Q: Jesus CHRIST.... 검색속도가 너무 느려요.....
A: 만약 하실 수 있으시면, 게임을 멈춤상태에서 가능한한 하시면 속도 증진에 도움이 될겁니다. 항상, CoderPR이 실행할 때, 다른 플러그인도 작동한다면 그게 영향을 미칩니다.
fatmsmod 와 1.5 커널은 메모리 부족의 결과가 나올수 있습니다, 그래서 CoderPR이 속도가 느려질 수 있는데요, 하지만 증진을 위해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Q: 이 버전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봤습니다, 누가 책임을 진 것입니까?
A: 개발자중 Murderface가 주로 이 장치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Sanik의 NitePR Rev J에 기본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Dmonchild/Redhate의 Mkultra 플러그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Mkultra를 수정해 PSID로 내주신 Noeffex에 감사드립니다.
Q: CoderPR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어디서 찾으면 되나요?
A: 공식적으로 지원해주는 홈페이지는 3개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 HaxCommunity
    * OneHitGamer
    * This Site's forums

출처: ConsoleSpot.net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