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News

펜타비전, DJ MAX Portable 차기작 발표!

이전부터 PSP의 리듬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상급 국산 리듬게임, DJ MAX Portable의 새로운 타이틀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타이틀에는
디제이맥스 포터블 클래지콰이 에디션 (DJ MAX Portable Clazziquai Edition)과 블랙스퀘어 에디션 (DJ MAX Portable BlackSquare Edition) 두가지로 따로 발매가 될것이라네요.

1. DJ MAX Portable Clazziquai Edi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래지콰이는 DJ클래지, 요즘 이바디로 활동하는 호란, 그리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신애와 가상부부로 활동하고 있는 알렉스로 이뤄진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그룹이죠. 이들이 작업한 곡이 포함된 타이틀이 클래지콰이 에디션이죠. 이들뿐 아니라 BBJ(황성제), 허밍어반스테레오도 작업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클래지콰이 에디션...^^

2.
DJ MAX Portable Black Square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워업되고 발전된 게임모드와 음악들을 선보일 프리미엄 타이틀, 블랙스퀘어. 다양한 연주 모드와 새로운 게임 모드, 그리고 시스템 내부에 적용된 여러 편의기능 등을 선보일것이라고 합니다. PSP용 최다 1위 판매 타이틀, 몬스터 헌터 포터블 2G에 이어 아마도 두번째가 아닌가 싶습니다만, 미디어인스톨을 이용한 UMD 로딩 속도를 개선 시킬것이라고도 합니다. 그나저나 사진이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군요...-_-;;

내용 출처 : 루리웹
내용 작성 : Rookie

그다지 디맥같은 리듬게임은 어려워서 눈도 안준 저로썬 클래지콰이 에디션이 끌리는군요-_- 수능끝나고 3000사면서 새로 사게될 타이틀중 하나가 될꺼 같습니다...^^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