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Homebrew

[릴리즈] WaveFlasher v3



XMB의 웨이브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홈브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CTF 테마에서도 아, 이 웨이브 맘에 안들어 하시면 홈브류로 바꿔주시면 될꺼같네요~

* 주의점

- 이 홈브류는 커스텀 펌웨어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 1.50에서 벽돌이 됬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러므로 제 (개발자)가 당신이라면 위험을 무릅쓰고 용자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 개발자의 말

- 저는 대부분 이것을 만들 때,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100여개 정도의 XMB 웨이브를 테스트 해봤습니다.

적용 방법은 메모리스틱 루트에 system_plugin_bg 폴더에 system_plugin_bg.rco를 넣어둡니다.
이름은 다르되 낸드 플래시에 적용할 때는 system_plugin_bg.rco로 바뀝니다.

버전 3으로 할것 같으면, 까다로운 system_plugin_bg.rco의 스크린샷을 포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해드세요, 스크린샷은 PNG 혹은 JPG 포멧이며, system_plugin_bg.rco와 이름이 같아야 한다는 겁니다.

예) superwave.rco & superwave.png/superwave.jpg

한번 당신이 system_plugin_bg 폴더에 있는 커스텀 웨이브 파일을 적용하고 싶으시면, 단지 간단하게 홈브류를 실행하신 후, 당신이 원하시는 웨이브를 고르셔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바뀐점

- system_plugin_bg 폴더의 모든 웨이브 파일을 보여줍니다.
- 빠른 설치
- 알 수 없는 에러는 체크하고, 안전하게 플래싱합니다.
- 가장 최근에 설치한 웨이브를 표시합니다.

 

* 설치방법

1.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다운로드 하신 파일을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WaveFlasherV3 폴더를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PSP 폴더와 system_plugin_bg 폴더를 메모리스틱 루트 (ms0:/)으로 복사합니다.


3. 이제 XMB로 돌아오셔서 게임-메모리스틱 순으로 들어가셔서 홈브류를 실행하셔서 웨이브를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ConsoleSpot.net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