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관심거리/이거저거

당신의 손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당신의 손은 "당신만의 세계"의 무엇을 쥐고 있나요? 당신은 생각해 보시는게 더 나을겁니다.
소니는 새로은 콘테스트를 가졌고,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손에 어떻게 당신의 세계를 쥘 수 있는지 말하기를 바랬습니다. 당신 혼자 생각 해보십시오, 뭐가 나를 위해 있는지...
새 PSP로 비디오도 만들 수 있고, PSP의 탑 20 게임들로 승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든 비디오 지침에 따라 당신의 이해를 확실히 해봅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걸로 많은 것을 잡을 수 있죠.
당신이 사용하기 원하는 특별한 효과의 몇몇의 기술들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님 당신의 손에 당신만의 세계를 가질 수도 있구요.

한번 당신이 당신의 걸작을 만든다면, YouTube그룹 속의 당신의 세계로 들어가보세요, 여기를 눌러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판정을 받을 것이고, 판정은 카테고리의 기준에 따른 상을 지급할 것입니다. 당신은 "YourWholeWorld"라는 채널을 항상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정보와 비디오 예시들을 볼 수 있는 곳이죠. 당신만의 재밌는 비디오를 만들어 보세요!

PSP-3000 시리즈의 광고입니다.
Whole World In Your Hands"



만약 소니에서 개최하는 대회에 참가하여 비디오를 만들 계획이 있으시다면, 혹은 당신이 대회에 대해 몇몇 아이디어가 있으면, 위의 여기를 클릭 하셔서 포스팅해보세요. 당신은 항상 이 내용에 대해 당신의 의견으로 논의 할 수 있습니다.



P.S : 해석은 정말 엉망진창이지만, 유투브의 채널에 UCC를 만들어 올려봐라... 뭐 그런 내용 같군요.
출처는 ConsoleSpot.net입니다. 이게 PSP 뉴스란에 떳더라구요-_-;;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