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관심거리/이거저거

졸업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고3... 저희반 단합이 참 잘되는 반이었죠ㅎㅎ
아마 고3 추억은 제일 못잊을꺼 같습니다.

이번 여행은 졸업여행...
학교에서 다녀온게 아니라, 저희반끼리 모여서 갔다왔습니다.
진짜 재밌었던...ㅋㅋ

장소는 거제도.



금요일에 갔습니다. 근데 하필이면 그 날 비가 오는데다가, 거제도는 돌풍까지...
위 사진은 가서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그 시간에는 비가 안내리더라구요.




원래 낮에 찍은 건 한두장 더 있는데, 그건 친구들끼리...ㅋㅋ;;
위 사진은 그냥... CF가 생각나서-_-;;
불이 하나는 파랗고 하나는 붉군요.
밤에 다니면서 사진 좀 찍고, 노래방이라도 있나 찾으면서 걸을때...




갔다 와서 저녁시간입니다.
오자마자 바로 먹은게 아니라 뮤직뱅크 좀 보면서 쉰후 먹었죠.
진짜 맛있었어요...
버섯, 감자, 흐...~_~




아래는 다 먹고 친구들이 한잔씩 할때, 찍은 것.
초점이 이상하게 맞춰져서...




저녁 먹고 친구 한명이 더 왔습니다.
방안에 모여 한번더 판을 벌였죠ㅎ
전 술을 못해서 일찍 잤습니다-_-;;




날이 밝은 다음날 아침.
날이 너무 화창햇습니다. 아아-_-




뭐 다챙기고 나서 펜션도 방을 비워줘야 하기 때문에...
빌린 차의 기사 할아버지께 말씀 드린후, 저희는 이왕온거 사진좀 더 찍고 가자 해서 바닷가로 가던도중 위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거... 바다달팽인가요?
크기가 되게 크더라구요. 꾸물거리기도 하고...
저놈은 꿈쩍 안하길래 친구가 라이터로 굽고 있습니다-_-
정말 아프겟어요...




누군가가 구워보자는 제안에 불피우고 굽고...
굽고 불 끄려고 하던중, 돌덩어리에 찍혔습니다;;;;
터졌네요. 누구한테 튀었더라, 저것이...;;;;;




그냥 바닷가의 소나무...
멋지잖아요ㅎ




바람의 언덕 쪽이었는데... 여기 맞나요?
경치가 좋아서 가던도중 찍은 사진이 위 아래 사진.




이것 역시나...
전날에 비해 역시 햇빛이 강하더군요.
꽤나 밝게 나왔나요.




저 기울어 있는 바닥...
저기서 모여서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친구들을 찍은 사진이 많아요;;




아래 사진은 저쪽이 바람의 언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어쨋든 바람의 언덕이라고 찍은거구요ㅎ




아, 진짜 재밌었습니다.
친구들끼리 이렇게 가는거...

고맙다, 그리고 싸랑한다, 친구들아~

2009.02.15, 졸업여행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