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M33's Plugins

[릴리즈] CXMB 3.3 : 5.00 M33도 지원하는 CXMB


CXMB는 낸드설치용 XMB테마를 메모리스틱에 저장하여 테마 적용을 시키는 플러그인입니다.
그러니까 PSP 커스터마이즈 전용 플러그인이죠.

PSP의 정식 테마의 확장자는 PTF이지만, CXMB가 읽어들이는 테마의 확장자는 CTF입니다.

※ 커스텀 펌웨어 5.00M33 이하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 펌웨어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 설치 방법

1.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2. 압축파일을 열어보시면 cxmb_release란 폴더가 나옵니다. 그 폴더를 열어보시면 아래 사진처럼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는 Full로 써보겠습니다.

※ Full과 Lite의 차이는?

- Full은 CTF 테마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Lite는 CTF를 읽어들이는 기능밖에 없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Full 폴더 안에는 이렇게 세개의 폴더가 있습니다.


기존에 MS0:/SEPLUGINS/VSH.TXT가 없으신 분들은 모두를 루트로 옮겨주세요.

기존에 MS0:/SEPLUGINS/VSH.TXT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를 드래그하여 VSH.TXT속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그리고 CXMB, PSP폴더를 메모리스틱 루트로 옮겨줍니다.
5.00 M33-2 이상: MS0:/cxmb/cxmb.prx 1
5.00 M33 이하: MS0:/cxmb/cxmb.prx




CXMB 폴더 안에서 일어날 일들은 나중에 포스팅 하기로 하겠습니다.




사진처럼 ms0:/PSP/THEME 폴더속에 적용하고 싶은 CTF 테마파일을 넣습니다.




4. PSP의 전원을 완전히 끄신 후, R트리거를 누르시면서 전원을 켜시면 리커버리 모드로 접속합니다. Plugins 메뉴에 들어가셔서 cxmb.prx를 활성화 해주세요.

5. 리커버리모드에서 나가신 후, 테마 설정에서 테마란으로 들어가셔서 방금 넣은 CTF 테마를 고르시면 됩니다.

Posted by Rookie™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