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kTop/ETC

[릴리즈]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정식버전 등장!!


클릭하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홈으로 이동합니다.

구글 크롬에 대항하기 위해 나온걸로 알고 있던 ⓒ Microsoft Windows® Internet Explorer® 8 이 베타버전에서 벗어나 정식으로 공개 되었습니다.

기존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7 버전보다 5배 이상 빨라졌다는 컨셉으로 등장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8.
네. 확실히 빠르긴 빨랐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은 설치하지 마세요. 어제 포스팅하는데 시껍했지요.
깜빡거리는 커서가 잘 찍히질 않았습니다. 이건 티스토리 측에서 빨리 관리 부분을 어떻게든 업데이트 해줘야 할 것 같네요.


 
▲ 각 인터넷 익스플로러 로고, 다운받기, 모든 시스템과 언어, 둘러보기는 링크가 되어있으니 클릭하시면 각 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Internet Explorer 8 의 대표적 새로운 기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Rookie™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사용 후기

우선 빠르다. 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엄청 광고하는 5배 이상 빠르다!!
저희집 컴퓨터가 요즘 되게 버벅거림에도 불구하고 화면 뜨는 속도가 버전 7보다 빠른게 사실이었습니다. 한번 쇼핑하려고 옥션에 들어갔는데, 전체 물품들이 뜨려면 버전 7에서는 대개 2~3분은 걸렷는데, 그게 크게 완화가 된게-_-;; 후~

그리고... 새로운 기능이죠, 드래그를 하면 뭔가가 뜹니다.
사실 베타때 써보고 말아서 이 기능은 잘 생각이 안납니다만, 편한 기능이었던것 같군요.

하지만 결국은 블로그 때문에 버전7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빠르긴 빠릅니다만, 아직은 다른 홈페이들과 호환성이 좀 떨어지는군요.
예를 들어 티스토리 포스팅하면서 맨 밑부분에 엔터를 눌러 문단 띄우기를 해야하는데, 표하나 만들어 놓았을때는 그게 정신적 중노동 수준입니다-_-;;

아직은 완벽하게 홈페이지들이 호환이 안되는 바람에 결국은 7로 왔습니다만, 곧 있음 버전 8도 세계의 익스플로러가 되겠죠.

많은 발전 바라며...

그림 출처 : Micro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