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관심거리/이거저거

점프 40주년 기념 드래곤볼 보고나서 인상깊었던...??

인터넷에서 영화로 드래곤볼이 나온단 소식이 있었습니다.
물론, 나올꺼구요. 하지만 그 어처구니 없는 영화보다 절 반갑게 만드는게 있었으니...
드래곤볼 Z 점프 40주년 기념작???

어쨋든 배경은 마인부우 전이 끝난 후 2년 뒤입니다.
그렇게 큰 사건이 아니라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진 이야기라는군요ㅋㅋ

우선 오프닝.

원래 드래곤볼Z 오프닝, 차라 헤드차라~




원래는 오반이었으나... 오천과 트랭크스로 바뀌었습니다.




음... 그림체도 좀 바뀐거 같네요. 드래곤볼Z 극장판만 보다가 (본래 이야기는 만화책으로 봤구요) 극장판 안나온지 몇년만인지... 그림체가 많이 바뀐거 같기도 하고...


다음은 새로나온 케릭터, 타브르입니다. 베지터의 동생이죠. 처음 스크린샷만 봤을때 얘는 GT의 베지턴가... 싶었습니다만-_-;; (거기서 베지터 머리스타일이 좀 바뀌죠.)




다음, 베지터가 좀 바뀌었네요. 원래는 카리스마가 넘치던 그였습니다.



부진과 비트가 초사이언인으로 변신하며 등장하니까 쫄기까지 하는데...

새로나온 드래곤볼 여기선...





오공에게 옷가지고 시비를 걸며...




나중엔 먹는거 가지고도 오공이랑 다투군요ㅋㅋㅋ


다음은 아주 약간이지만 옛 케릭터들의 활약입니다.
크리링과 야무치. 초사이언3까지하는 오공에 비해선 정말이지 약하지만...

기원참 쓰는 크리링, 조기탄쓰는 야무치는 꽤나 멋졌다고 생각됩니다.








여느 극장판과 다름없이 40분대의 스페셜판이었지만, 만화하면 역시 드래곤볼!! 하는 제겐 되게 반가운 작품이었습니다.
음악 역시나 Z 시리즈에 썼던 그 음악들이 몇몇 나와서 반갑기도 하구요. 성우 역시 바뀌지 않았습니다. 게임에서도 그 목소리였던 성우들~ 되게 만화때문에 수고들 하시네요ㅋㅋ




끝으로 초사이언 변신하는 동영상들을 차례로... (1~3까지)



 







그리고... 드래곤볼Z 최초로 극장판 13편 - 용권폭발!! 오공이 아니면 누가하리랴!! 에서 선보였던 용권입니다.








드래곤볼 점프 40주년 기념 스페셜은 11부작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팬들이 실망하지 않게 초사이언과 퓨전을 적절히 해줬으면 좋겠군요^^


작성자: Rookie™

http://www.neospace4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