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Portable/News

새로운 PSP - PSP GO!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




위 비디오는 PSP GO!에 대한 몇몇 새로운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이미지는 플레이스테이션 포럼에서 어느 멤버가 퍼온것이구요.

여러분들이 보시듯 새로나올 PSP는 슬라이딩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누리꾼들이 항상 말하던 PSP GO!의 대용량 내장메모리 탑재, 블루투스 내장, 메모리스틱 마미크로 슬롯 (그니까 외장메모리도 자원한단 말입니다)는 확실해졌습니다. 아직 정확한 가격대도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소니는 이것을 가을즈음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추측하기로는 PSP GO는 PSP-3000시리즈로 남을것 같진 않습니다만, 독자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것 같습니다. 소니가 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E3)에서 화요일에 PSP GO를 공개하길 기대하는 수 밖에... 아마 그때쯤이면 새로운 정보에 대해 더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알려진 정보들입니다.

* 비디오에서 John Koller가 말한 기능들

- 3.8 인치 스크린 (기존은 4.3인치. 더 작아졌지만 해상도는 같을 것으로 더 깨끗하게 볼 수 있을것)
- PSP-3000 시리즈에 비해 43%정도 밝아진 액정. (Rookie: 솔직히 2000시리즈보다 3000시리즈가 어두웠다고 볼 수 있으니... 얼마정도 밝아졌을까요?)
- 블루투스 지원
- 메모리스틱 마이크로 지원 : 외장메모리
- 모든 디지털 컨텐츠 (PSP GO에서는 Universal Media Disc (UMD) 드라이버가 제거됨에 따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게임을 구매 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합니다.)

P.S : 이웃 블로거 리에님께서 말씀하시길, "UMD를 휴대할 필요가 없으며 UMD의 느린 리딩 속도를 해결할 수 있는데다가 불법 복제까지 방지할 수 있는, 일거삼득의 시스템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라고 하셨네요.

정말 공감됩니다.
솔직히 UMD 돌아가는 소리가 PSP의 매력중 하나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만, 이제 UMD도 한물 갔고... UMD의 이미지 등 추출을 못하니 불법복제도 이제 막을 수 있겠군요.

다만... 플러그인 사용...ㅠㅠ

그나저나 저는 PSP-3005의 유저입니다~_~
레디언트 레드가 왜이리 끌리는지...

출처 : ConsoleSpot.net


http://www.neospace4th.com/